연출 입시반

입시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총 망라하게 됩니다. 입시를 치르는 전반기에는 워크숍이나 다양한 작품들을 접하며, 실기의 글쓰기의 경우 단기간의 실력 향상이 어려우므로 계속적으로 멘토들의 지도를 받습니다. 특히 토론과 논의를 통하여 말하는 습관을 개선함으로 글쓰기와 면접에 대비하는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말하며 올바른 어휘를 선택하고 논리적으로 표현하는 것은 입시에 중요한 글쓰기에 큰 영향을 끼칩니다. 또한 고려대, 연세대, 성균관대학교 출신의 멘토들이 성적관리를 돕기때문에 성적, 실기의 두마리의 토끼를 잡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정원

주 2회, 회당 3시간

강의 시간

반이름

연출 입시반

최대 4명

연출 입시반 수업 목표

입시에 반드시 성공할 수 있게 함. 작품의 다각도적인 이해를 도움, 학생의 역량을 극상으로 끌어올림.

영화사, 연극사 분야를 섭렵

멘토와 교제를 선택하여 기초가 되는 영화사, 연극사를 배움으로 인하여 기초지식을 쌓고 여러가지 면접질문에 대비하게 됩니다.

 

영화, 희곡분석

전문가와 함께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희곡이나 영화를 분석해 보고 본인이 분석하는 능력을 배양합니다.

 

여러가지 다양한 글쓰기

기출문제와 멘토들이 입시에 맞게 출제하는 여러가지 다양한 창의적인 글쓰기를 통하여 입시에 가장 중요한 부분중 하나를 대비하는 과정입니다.

 

프리젠테이션

다양한 본인의 결과물을 조리있게 발표하고 이해시키며 설득시킴으로 면접과 프리젠테이션 실기에 적응합니다.  

 

기출문제 풀이와 해석

다양한 기출문제를 해석하고 학생이 원하는 대학의 전형에 적응하는 능력을 키워갑니다.

 

실전 모의 시험

실전 모의 오디션을 통하여 마무리 단계에 접어듭니다.

 

워크숍

마지막 단계로 다양한 워크숍을 통하여 포트폴리오나 면접에 대비하는 단계입니다.